우리는 가까운 공항으로 바로 이동할 수있는 지하철, 트램과 기차역, 시내의 주요 boulvard에, 부다페스트의 가장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 거리에 여러 슈퍼마켓, 많은 좋은 레스토랑, 술집, 클럽, 상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하루를 밖으로 도시의 주요 명소의 대부분을위한 완벽한 출발점입니다 우리 이웃에있는 국회의 하원, 마가렛 섬, 세인트 스테판 성당과 Lukacs 열 목욕 좋아. 나머지는 모두 대중 교통으로 쉽게 접속할 수 있는지
. 머무는 동안, 우리는 당신이 관광의 긴 하루 후에 반환 행복, 청결 조용하고 친절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욕실 2 개, 2 층에 2 guestkitchens과 함께 개별 실 (아니 이층 - 침대)에서 당신은 집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roofgarden, 우리는 생생한 도시의 중심부에 평화와 평온의 작은 섬처럼
. 우리의 친절한 직원들이 행복하게 대답하고 당신은 가능한 기억에 남는로 체류를 만들기 위해 도움이됩니다.
. 참고 도착의 시간에 대해 알려 드리기 위해 그러므로 우리가 당신을 물어 없음 24 시간 리셉션있다는 것을
당신 같은 느낌 때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당신이 원본 헝가리어 팬케익 만드는 우리는 당신에게 무료로 차와 커피를 제공합니다.
이 파티를 할 순 - 숙소는 것을, 또한주의하십시오, 우리는 파티되지 및 관광 온 손님이있다.